본문 바로가기
Coffee & Bakery history/여유를 즐기다 온 곳

[서울_코엑스]STEM(스템)커피_Coffee : 코엑스 숨어 있는 커피 맛집

by HwiNa 2022. 2.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Hwi입니다~!

오늘은 코엑스에 학회를 다 둘러보고,

커피 한잔 하기 위해 찾던 중 코엑스에 있는

STEM(스템) 커피라는 곳을 방문했어요!

먼저!

STEM(스템) 커피의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지하 2층

운영 시간 : 10:30 ~ 21:00(토, 일은 1시간 빨리 오픈!)

주차장은 코엑스 안에 위치하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학회 참석하여서 다리가 아파 

가까운 곳을 찾다가 STEM(스템) 커피를 찾게 되었어요.

 

STEM(스템)커피 입구

 

생각보다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ㅠㅠ

 

STEM(스템)커피 Order Station

 

 

STEM(스템)커피 메뉴판

늘 마시는 음료를 마시고 

내부 구경을 좀 다녔어요!

 

STEM(스템)커피 디저트 & 원두와 커피 드립세트

 

케이크와 쿠키 그리고 원두, 커피 드립 세트도 같이 판매했어요.

 

STEM(스템)커피 내부 좌석 및 인테리어

 

생각보다 공간이 넓었고,

스터디 공간도 있어서 좀 놀랐었어요!

 

 

 

 

그렇게 STEM(스템) 커피를 방문했는데요.

생각보다 넓은 공간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그리고 조용히 공부하기 좋은 스터디 룸도 있어

주말에 혼자 공부 및 독서하기 좋을 거 같았어요!

한편에는 흑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커플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듯합니다!

그럼~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어디 가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