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 & Bakery history/여유를 즐기다 온 곳

[부산_전포]UNNAMED Coffee_ Coffee & S'more Cookie : 이름없이 조용히 빛나는 곳.

by HwiNa 2022. 2.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Hwi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춥네요...ㅠㅠ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은 부산에 조용한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UNNAMED Coffee입니다~!!

먼저!

UNNAMED의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58번 길 99

운영 시간 : 매일  12:00 ~ 22:00주차장은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아서..ㅠㅠ 공영 or 사설 주차장 이용!

 

 

오랜만에 커피 한 잔 하기 위해전포를 방문했습니다!

 

UNNAMED Coffee 입구
UNNAMED Coffee 외부 전경 및 테이블

 

처음 방문한 UNNAMED Coffee는

은은한 조명이 좋았어요!

 

UNNAMED Coffee 메뉴판
판매중인 UNNAMED Coffee 디저트

 

 

다양한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UNNAMED Coffee 내부 인테리어 및 테이블

내부 인테리어 및 테이블

역시, 은은한 조명으로 인해 따뜻한 느낌이 좋았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청포도 에이드 그리고 스모어 쿠키!

 

 

UNNAMED Coffee을 방문했는데요.

지나가는 도중 마음에 들어서 들어간 곳이 었는데,

생각보다 넓은 공간과 깔끔했던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습니다.

게다가 커피와 쿠키 역시 맛있더라구요!

요즘은 날씨가 추워서 야외에는 사람이 없더라고요!

조용하고 은은한 조명의 UNNAMED Coffee 한번 방문해 보셔요~!

 

 

내일은 어디 가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