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 & Bakery history/여유를 즐기다 온 곳

[공주]엔학고레_Coffee : 공주에 숨겨진 푸릇푸릇 한 카페 엔학고뤠에에에??

by HwiNa 2022. 6.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주에 숨겨져 있는 카페 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엔학고레 입니다~~~!!

먼저!

엔학고레의 위치 : 충남 공주시 반포면 불장골길 113-12 엔학고레

운영시간 : 매일 11:00 ~ 19:00(라스트 오더 18:30)

주차장은 카페 건물 옆에 있으니 걱정 노논놉~!

 

 

Hwina 커플은 오랜만에 공주 나들이를 나와서

공주에 유명한 카페 엔학고레에 도착을 했어요!

 

 

 

건물은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호수 뷰를 감상하며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저희는 날이 좀 추울 때 갔다 왔는데,

이렇게 야외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여름에는 푸릇푸릇하게 정말 이쁠 거 같아요!

 

 

야외 구경 후, 실내로 들어와

음료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바라공주알밤라떼를 주문했어요!

 

 
 

 음료 외에도 약간의 빵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주문 완료 후,

내부 구경을 했어요!

내부는 2층으로 되어 있어, 좌석은 넉넉했어요.

통유리라 그런지 햇살이 잘 들어왔어요!

 

 

그렇게 공주에 숨은 카페 엔학고레를 다녀왔는데요.

저희는 겨울이라 그런지 푸릇푸릇 한 맛은 없었어요!

하지만, 봄이나 여름에 방문하시면은

굉장히 좋은 뷰를 감상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엔 어디 가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