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 & Bakery history/여유를 즐기다 온 곳

[서울_잠실]노티드 도넛_Coffee&Donuts : 귀염 뽀짝한 곳에서 커피랑 도넛 먹으러 갈래?

by HwiNa 2022. 2.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Hwi입니다!

오늘은 잠실에 있는 아주 유명한 도넛 맛집인

노티드 도넛을 방문했습니다!

먼저!

노티드 도넛(잠실)의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45길 3 2층

운영 시간 : 10:00 ~ 21:00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대중교통이나 주변 주차장 이용!

 

 

오랜만에 잠실에서 약속이 생겨

친구와 함께 노티드 도넛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노티드 도넛 및 케이크

 

일찍 도착해서 그런지 웨이팅도 많이 없고,

아직 많은 종류의 도넛과 케이크가 남아 있었어요!

 

노티드 도넛 내부

 

내부는 아주 귀염 뽀짝 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남자들끼리 커피 마시기는 조금 부담..

 

노티드 도넛 관련 상품

 

노티드 도넛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노트, 텀블러 등등이 판매 중이었어요.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도넛 & 크로와상은

아주 찰떡이었어요!

 

 

그렇게 잠실에 있는 노티드 도넛을 방문했는데요.

예전에 비해 생각보다 웨이팅이 길지 않고,

내부 좌석들도 여유로워서 친구와 이야기하다 나왔네요.

저에게 있어 이런 내부 인테리어는.... 핑크 핑크하고, 아기자기해서..

조금 부담스러웠어요.

맛있는 도넛과 커피 한잔 하시러 노티드 도넛으로 궈궈~~!!

그럼~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어디 가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