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history/◆ 대구

[대구]중앙떡볶이_떡볶이&납작만두 : 대구 동성로 중앙에 위치한 하나뿐인 떡볶이!

by HwiNa 2021. 9. 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Hwi입니다!
오늘은 대구에 유명한 떡볶이집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따로 체인점을 주지 않는다고 해요.
전국에 하나뿐인 떡볶이집 중앙떡볶이입니다~~!!

먼저!
중앙떡볶이의 위치 :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2길 81
운영시간 : 매일 11:20 - 20:00
일요일 휴무 첫째 주, 목요일 휴무 셋째 주(꼭! 기억할거어엇~!)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주변 공영 및 사설 주차장 이용하긔!

 

Na중앙떡볶이를 먹어 본 적이 없어서
이번 기회에 한번 먹어보기 위해 방문하게 되었어요!

 

일요일 3시쯤 방문하였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대구 중앙떡볶이는 대구 외 전국 어디에서도 맛보실 수 없어요!

 

 

입구에서 맛있게 만들어지고 있는 떡볶이와
납작만두를 보셔요~~!(츄릅)
메뉴는 떡볶이, 만두, 순대, 김밥 그리고 음료 2가지뿐!
HwiNa 커플이 도착했을 때는 이미 순대와 김밥이 솔닷된 상태였어요ㅠㅠ
그래서 떡볶이와 만두만 주문했답니다.


중앙떡볶이의 내부는 오른쪽 왼쪽 벽에 나란히 앉을 수 있는 긴 테이블이 있었고,
중앙에는 4인 테이블 2개 정도가 있었어요!

 

주문 후,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바로 떡볶이와 만두가 나왔어요~!
영롱한 빠아알간 색깔이 보이시져??



그렇게 HwiNa 커플은 대구의 중앙떡볶이를 다녀왔는데요.
처음 먹어본 Na의 평으로는 일단 생각보다 색에 비해 맵지 않아서 좋았고,
두툼하고 쫄깃한 쌀 떡과 충분히 양념을 머금은 어묵 그리고 얇은 납작 만두의 조화가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양념은 매콤 달콤하면서 약간의 카레향이 나는 게 특징이었어요!
떡볶이 국물에 김밥을 찍어먹으면.... 좋았을 텐데..ㅜㅠ 아쉽.. st...
아참! 그리고 일요일은 대부분 3~4시경에 조기마감이 있을 수 있으니(꼭! 참고할거어엇!!)
저희가 들어오고 한 10분 뒤, 재료 소진으로 마감이 되었어요..
수원에서 대구까지 먹으러 오셨는데 못 먹으신 분도 있었어요..ㅠㅠ
만약! 아직 대구의 중앙떡볶이 못 드셔 보신 분들은 대구 여행 오시면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뭐 먹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