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history/◆ 강릉

[강릉] 동화가든_짬뽕순두부&초두부: 짬순에 동화되다..

by HwiNa 2021. 8. 12.
728x90
반응형
SMALL

하이 에이치 아이~ 안녕하세요! 퓨어리 국장입니다 ^__^

 

강릉에서의 둘째 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저희는 이른 아침 조식을 먹기 위해

제가 너무나도 먹고 싶었던 짬뽕순두부집인 '동화가든'에 다녀왔습니다. 

아침부터 짬뽕이 들어가겠나.. 싶으시겠지만

짬뽕킬러인 저에게는 그런 시간 따위 중요하지 않습니다.

 

 

위치: 강원 강릉시 초당 순두부 길 77번 길 15

영업시간: 매일 07:00 ~ 19:00

(원조짬순판매시간 : 오전 08:30분 부터 판매 시작!)

주차는 전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 주차요원이 따로 있어서 주차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동화가든은 사실 너~~무나 유명한 곳이라

기본 웨이팅 시간이 1~2시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웨이팅 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여보고자 오전 9시쯤에 도착을 했지만,, 정말 부지런한 사람들,

이미 많은 사람들이 밖에서 웨이팅을 하고 있더라구요.

얼마나 더 일찍 와야 웨이팅을 안 하고 먹을 수 있단 말인가..ㅠ.ㅠ

 

 

처음 가신다면 대기 방법에 대해 꼭 숙지하고 가셔야 우왕좌왕하지 않고 빠르게 번호표를 뽑으실 수 있답니다!

1. 카운터 바로 앞에 비치되어 있는 번호표를 뽑습니다. 

2. 바깥에 마련되어 있는 메뉴 주문할 수 있는 포스 기계로 셀프 주문을 합니다.

3. 안내방송으로 대기번호가 불리면 입장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1시간 정도 웨이팅 후 입장하였습니다. 그나마 오전 시간이라 덜 기다린 것 같네요..

홀의 규모가 큰 편이었는데도 좌석을 다 채우고도 밖에 많은 대기팀이 있다는 것에 또 한 번 놀랐습니다..

좌석은 2인, 4인 테이블이 대부분이었어고 저희는 2인 테이블 좌석을 배정받았습니다.

맛집답게 이곳에도 많은 연예인들의 사인과 인증샷들이 벽에 붙어져 있었어요. 

 

 

저희는 원조 짬순(짬뽕순두부)과 초두부(순두부백반)를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인 깻잎장아찌, 멸치볶음, 나물, 무장아찌,

고추장아찌, 백김치, 단무지가 있고 추가 이용은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기본 반찬으로 허기를 달래고 있으면 금방 음식이 나옵니다! 

저는 짬순을 Hwi는 초두부를 먹어보았는데요.

우선 초두부는 비주얼만큼이나 아주 꼬소~~~하고 담백합니다.

초두부는 같이 나오는 청국장과 함께 먹으면 더욱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짬순은 먹자마자 불 맛이 입안을 가아 득 채우면서 진한 국물 맛에 순두부의 고소함까지!

진짜.. 완벽 그 자체였던 원조 짬순이었어요.

 서로 맛에 감탄을 하며 숨도 안 쉬고 먹었던 것 같네요.

 

이렇게 저희 HwiNa 커플은 강릉 여행한다면 무조건 먹는다는 '동화가든'을 다녀왔는데요.

웨이팅 한 시간이 전~~ 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최고의 맛이었습니다. 

 

 

Na의 총평은 

'불 맛 제대로! 고소함 제대로! 원조 짬순을 맛보고 싶다면 웨이팅 할 각오하고 동화가든으로~! '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 또 가고 싶어 지네요..

Hwi야 또 가줄 거지? 

Na의 열 번째 포스팅 끝 - 

 

 

내일은 뭐 먹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