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history/◆ 강릉

[강릉]해파랑횟집_광어물회&홍게살비빔밥&새우모듬튀김 : 파랑파랑한 바다 앞 해파랑물회 어때??

by HwiNa 2021. 8. 14.
728x90
반응형
SMALL

모두들 Hwi~~!!

한 여름밤의 꿈같았던, 휴가를 끝내고...

저는 일상 복귀를 하였네요..ㅠㅠ

그래서 오늘 소개할 집은 어디냐~~~!!

그곳은 바로바로오오오~~해파랑횟집 입니다~!

먼저!

해파랑 횟집의 위치 : 강원 강릉시 창해로 350번 길 17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연! 중! 무! 휴!)

주차장은 매장 앞에 주차공간이 많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HwiNa 커플은 물놀이로 인한 극심한 체력소모를 충전하기 위해

해파랑 횟집으로 달려갔습니다.

 

 

도착한 해피랑 횟집은 2층으로 되어있었고,

외관이 깔끔하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1층에는 4, 6, 8인이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어요.

그리고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었답니다~!

저희는 날씨가 더워 2층으로 안내받았어요.

 

 

계단을 따라 조금만 올라가게 되면, 

1층보다 넓고 훨씬 많은 테이블이 있었어요.

창가 쪽에 앉게 되면, 강릉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고,

Ocean view와 함께 식사 가능해요!

 

 

HwiNa 커플은 자리를 배정받고 바아로 주문을 했습니다.

광어 물회, 홍게살 비빔밥 그리고 새우 모둠튀김 총 3가지를 주문했어요~!

 

 

아참!

한번 자리 배정받고, 주문 후 자리 이동은

어렵다는 점(참고할거어엇~!)

 

 

주문을 하게 되면, 앞 접시와 수저를 가져다주셔요.

수저는 종이에 밀봉되어 나와서 좋았어요!

테이블에는 물수건과 종이컵 그리고 간장과 초장이 놓여 있었어요.

 

 

곧바로 미역국과 소면 그리고 며르치볶음, 백김치, 콘샐러드

마지막으로 강릉 하면 감자가 빠질 수 없나 봐요.. 감자떡.. 총 4가지 정도의 밑반찬이 나오더라구요!

 

 

배고픈 HwiNa 커플은 사이좋게 감자떡 하나 씩 먹고

얼마 지나지 않아 메인 메뉴들이 나왔어요!

마지막 사진은 홍게살 비빔밥에 넣어 먹는 양념장입니다.

 

 

새우 모둠튀김은 주문 시 바로 튀겨주셔서 그런지 시간이 조금 걸려서

마지막으로 나왔답니다~! 

 

 

그렇게 강릉 앞바다를 보며 해파랑 횟집을 방문해 봤는데요.

위치, 맛 그리고 위생까지 좋았던 곳이었던 거 같아요.

위치는 호텔과도 그렇게 멀지 않았고, 바다가 바로 앞이기도 했고,

무엇보다 깔끔한 외관과 기본 식기류의 위생이 좋았어요.

음식의 맛을 조금 말씀해드리자면,

광어 물회는 다들 생각하시는 새콤달콤한 육수였고, 특별히 회가 많이 들어가 있지는 않고 적당한 정도였고,

홍게살 비빔밥의 경우 같이 나온 양념장이 맛있어요!

달짝지근하면서 고소하면서 짭조름한 게 입맛을 계속 부르는 맛?

저는 좋았습니다ㅎㅎ

그리고 마지막 새우 모둠튀김은 갓 튀겨져서 그런지 아주 빠삭했고,

무엇보다도 새우튀김 옆에 있는 야채 튀김이 식감이 아주아주아주 쩔었어욤+_+!!

아직도 생각나는 그런 식감!

전체적으로 한 번도 강릉에 여행 온다면 재방문 의사 있다! YES!

혹시나 이번 여름휴가로 강릉 계획하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셔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뭐 먹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