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commodation history/머물다 온 곳

[태안_안면도]아일랜드리솜 : 서해 바다의 노을을 보며 즐기는 휴식.

by HwiNa 2022. 6.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Hwi입니다.

오늘은 안면도에 있는

아일랜드 리솜 리조트를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먼저!

아일랜드 리솜의 위치 :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204

운영시간 : 00:00 ~ 24:00

주차장은 아주아주 많으니 걱정 무!

 

생일 맞이 HwiNa 커플은

아침 일찍 출발하여 안면도로 출발을 했습니다!

그렇게 주차를 마치고,

인포데스크 옆에 있는 Check in 번호표를 받고 웨이팅 공간에서 대기 하며

주변을 둘러봤어요!

Check In을 하고 객실키를 받았어요.

오션뷰로 방 변경을 하려고 했지만..이미 솔닷된 상태ㅠㅠ

오션뷰 객실을 원하시면 빠른 Check In을 하셔셔 변경하셔야해요!!

(참고할거어어엇~~!)

객실에 도착하니, 이렇게 방역 및 클린 완료된 메세지가 부착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콘도형 S25 객실을 예약했었습니다!

거실은 이렇게 4인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크기 정도 였고,

식기류들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늦게 Check In으로 인해 마운틴뷰 or Parking 뷰...ㅠㅠ

화장실은 크게 특별한 것 없이 깔끔했어요.

침실도 깔끔했고, 킹 사이즈의 침대

옆 작은 옷장과 화장대가 있었습니다.

작은 방이 하나 더 있지만,

침대가 없는 온돌방이었어요!

방을 다 둘러보고 짐 정리 후,

오션 선셋 스파를 즐기기 위해 나왔어요!

엘리베이터를 타는 공간에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

서해 바다의 수평선이 보였어요!

1층에 있는 오아식스 선셋스파는 사우나와 스파가 같이 있어

갈아 입을 옷을 가지고 가서 현장 결제 후

입장하시면 됩니다!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사우나를 나오게 되면,

먼저, 실내 수영장이 나와요

실내 수영장은 모자가 필수!!

또한 사진에 보이는 배드들은 모두 유료!

(참고할거어어엇~!)

실외로 나가게 되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풀과 따듯한 온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 탕 들이있고!

대망의 서해 바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이 있어요!

많이 크지는 않지만 뷰가 너무 좋았어요~~!

그렇게 스파를 즐기고 저녁을 먹고

저희는 바로 앞 꽃지 해수욕장으로

위 사진은 해수욕장 방면의 아일랜드 리솜 리조트 입니다.

그리고 해수욕장 앞에는 일루돔이라는

저녁 노을을 보며 저녁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그렇게 저희는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 리조트를다녀왔는데요.

생각 했던 것 보다 너무 좋았어요

무엇 보다도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편히 쉬다가 온거 같아요!

내일은 어디 가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