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commodation history/머물다 온 곳

[강릉]SkyBay Hotel : 하늘 위에서 즐기는 호캉스 Sky Bay ~!

by HwiNa 2021. 8.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Hwi입니다!

다들 여름휴가는 어디를 다녀오셨나요??

저희 HwiNa 커플은 강릉으로 2박 3일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엄청 덥기도 했지만! 이 Fuck염도 저희보단 뜨겁지 않았네요(후훗..)

이 더위를 이기기 위해 저희는 경포대에 있는 SkyBay Hotel를 다녀왔습니다~!

먼저!

SkyBay Hotel의 위치 : 강원 강릉시 해안로 476

운영시간 : 00:00 ~ 24:00(연중무휴)

주차장은 지하주차장과 지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침 일찍부터 버스를 놓쳐버린 HwiNa 커플은

강릉행 KTX을 타기 위해.. 택시까지 타며 불이 나게 달려야 했습니다.

 

 

그렇게 달리고 달려서... 출발시간에 딱 맞춰 기차를 탈 수 있었어요..(ㅎㄷㄷㄷ)

출발 후, 2시간 뒤 강릉에 도착한 저희는 전국 5대 짬뽕집 중 하나인 교동반점으로 방문!

맛있게 먹고 난 후, 카페 테라로사에 들렸다가 숙소인 SkyBay Hotel로 향했어요!

 

 

도착 후, Fornt desk에서 Check In을 하고 방을 배정받았어요!

 

 

Check In을 하게 되면 배정받은 키를 2개와 호텔 정보 안내표를 받게 됩니다.

반대쪽에는 Check In전 캐리어 보관이 가능하다는점!(참고할거어엇~!)

HwiNa 커플은 처음 배정받은 방이 전산상의 문제로 아직 Clean이 되지 않은 방을 배정받아..

다시 Front desk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방을 다시 받았어요...

(굉장히 기분이 안 좋았던.... Na....+_+!)

 

 

다시 배정받은 방은 꼭대기 층인 19층을 받았고.

20층이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이 가까워서 좋았어요!

 

 

방을 들어가게 되면, 침대 옆 큰 창문으로 경포호수의 View가 보이고.

침대 옆 선반에는 룸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태블릿이 놓여 있었어요! 

 

 

그리고 침대 앞에는 벽걸이 TV와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차와 커피포트

그리고 찻잔과 작은 음료 냉장고가 있었어요.

 

 

TV 옆에는 앉거나 짐을 올려놓을 수 있는 선반 같은 곳이 있었고,

옷장에는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금고, 샤워가운, 드라이기

그리고 수영장 이용 시 사용 가능한 슬리퍼 등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화장실은 대리석으로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었고,

Cleansing kit, Shower Cap 그리고 비누까지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어메니티 같은 경우는 크게 유명한 제품은 아니었어요~!

 

 

 

그렇게 강릉에서 하룻밤을 SayBay Hotel에서 보냈는데요.

처음 도착했을 때, 방 배정이 잘 못 되었던 점을 빼고는 아주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냈던 거 같아요.

수영장도 바로 위층이어서 2번이나 이용할 수 있었고,

바로 앞이 경포대 해수욕장이었기 때문에

아침, 저녁 산책하기도 엄청 편했습니다.

강릉 여행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SkyBay Hotel에서의 하루도 괜찮을 거 같아요~!

그럼~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어디 가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