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history/◆ 부산

[부산 서면]영남식육식당(서면삼정타워점)_육회비빔밥 : 소고기 좀 묵어봤어?? 그럼 여기도 알겠제?

by HwiNa 2021. 8. 2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Hwi입니다!

벌써 입추가 지난 지 2 주가 다되어 가네요.

그래서 그런지 날씨가 밤낮으로 선선해진 거 같아서 너무 좋아요~_~

오늘은 랜만에 부산에 있는 한 곳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그곳은 바로바로 영남식육식당 서면 삼정타워점입니다~~~!!

먼저!

영남식육식당 서면 삼정타워점의 위치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227-2 삼정타워 5층

운영시간 : 오전 11:00 ~ 22:00(Break Time : 15:00 ~ 17:00)

주차장은 삼정타워 지하주차장은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 걱정 음찌음찌!!

 

Hwi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러 서면에 나갔다가!

친구와 삼정타워를 구경 도중 배가 고파서 사람이 제일 많은 영남식육식당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입구 사진은 깜빡해서 집에 갈 때 찍어서 사람이 없는 겁니다~

제가 먹을 때만 해도 만석 및 웨이팅까지!!

영남 식육식당은 중앙은 2인 테이블 벽 쪽은 4인 테이블도 있었어요!

 

 

배가 많이 고팠기 때문에!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는 그렇게 많지 않았고, 식사류, 단품류 및 음료가 있었어요.

남자끼리는 한 가지로 통일이 국룰이쥬??

둘 다 육회+불고기 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테이블을 보면 작은 단지가 보이는데,

뚜껑을 열어보면 양념장이 있으니 비빔밥 드시는 분들은

원하시는 양만큼 덜어서 비벼 드시면 됩니다!(참고할거어엇~!)

 

 

저희가 점심시간 때 방문을 했는데,

주문량이 많아서 그런지 한 15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음식 구성들을 보면 불고기가 있는 밥, 소고깃국, 육회, 5가지 야채 및 지단, 김치

그리고 깻잎이 나왔어요~!

 

 

이렇게 한 쟁반에 딱 맞춰서 가져다주시더라고요!

뭔가 더 정갈한 느낌이었어요.

그렇게 친구와 저는 한 그릇 뚝딱하고 배부르게 나왔답니다~!

 

 

 

그렇게 부산 서면 삼정타워에 있는 영남식육식당을 방문을 했습니다.

뭐 일단 육회비빔밥은 말해 뭐하겠습니다...

소고기 만으로도 합겨겨겨겨겨격!!!!!!!!!!

그래도 쬐끔 말씀드려보자면(에헴)..

일단 밥이나 불고기 그리고 야채들의 양은 딱 적당했고,

양념장이 따로 있어서 기호에 맞게 넣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육회는.... 정말 달달한 다들 아시는 아주 맛있는 맛(츄릅..)

영남식육식당은 서면 외에도 다른 지점이 많으니깐 다들 가셔서 한번 드셔 보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뭐 먹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