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 & Bakery history/여유를 즐기다 온 곳

[인천_차이나타운] 아키라(AKIRA) 커피_ Coffee : 한옥 갬성과 루프탑까지 겸비한 카페.

by HwiNa 2022. 8. 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Hwi입니다~!

오늘은 인천 차이나타운에 있는

한옥 갬성과 루프탑까지 겸비한 카페 한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바로 아키라(AKIRA) 커피 입니다!

먼저!

아키라(AKIRA) 커피의 위치 : ​​인천광역시 중구 차이 나 타운으로 44번 길 16-24

운영 시간 : 12:00 ~ 21:00(연중무휴)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차이나타운 근처 공영 및 사설 주차장 이용!

 

공화춘 방문 후, 커피 한잔하기 위해 카페를 찾던 중

아키라 커피를 발견해서 방문했어요!

한옥 갬성이긴 하지만.. 약간의 일본풍이었어요!

작은 정원이 있었고

야외에서도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내부는 은은한 조명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고.

좌석은 그리 많지 않았어요.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고,

각각 원두는 Classic, Unique(아바라 추천!!)

쿠키와 빵류도 판매하였지만

배불러서 패스~~!

그리고 야외에는 이러게 별관도 있었어요!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게 되면 루프탑도 있었습니다.

다 둘러보고

주문한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다 왔습니다!

그렇게 차이나타운에 있는 아키라(AKIRA) 커피를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야외까지 좌석은 많았어요.. 하지만, 내부 실내 좌석이 조금 부족...

그래도 커피 맛은 정말 맛있었던 거 같아요!!

은은한 조명과 한옥 갬성의 인테리어 좋았던 거 같아요~!

차이나타운 방문 계획이 있으시면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어디 가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