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 & Bakery history/여유를 즐기다 온 곳

[예산_봉산면] 백설농부_ Coffee : 예쁜 정원과 넓은 들판 View를 즐기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

by HwiNa 2022. 8. 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Hwi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예산에

숨어 있는 넓은 들판과 예쁜 정원이 있는

아름다운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바로 백설농부 입니다!

먼저!

백설농부의 위치 : 충청남도 예산군 봉산면 봉산로 516

운영 시간 : 10:30 ~ 19:00(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장은 입구에 있으니 차량 방문 가능 가능!!

 

충청도 여행 중 카페를 찾던 도중

괜찮은 곳을 발견해서 방문했어요!

입구부터 뭔가 푸릇푸릇하며

건물이 이뻤어요!

먼저 주문을 할 수 있는 본관이 있었어요!

본관은 양옆이 통유리창으로 정원과 들판을 볼 수 있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바닐라라뗴를 주문했어요!

음료 외에도 약간의 파이와 빵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별관도 있었는데요.

별관도 본관과 같이 통유리로 정원과 들판 감상이 가능했어요!

야외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지만...

너무 더워서 그런지 아무도 없었다는..

주문한 커피를 받고,

자리에 앉아 정원을 보며 여유를 즐기고 왔습니다!

예산 방문하게 되신다면 한번 방문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어디 가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