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history/◆ 부산

[부산 삼락동]초원농원(국제식품)_한우, 육회&비냉 : 참숯에 구운 한우 먹고 싶어?? 그럼 여기로 오라구!

by HwiNa 2022. 1. 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Hwi임다!

오늘은 몸보신을 위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삼락동에 위치하고 한우로 유명한

초원농원(국제식품)입니다!

먼저!

초원농원(국제식품)의 위치 : 부산 사상구 낙동대로 1498

운영시간 : 08:30 ~ 22:00(코로나 때는 21:00)

주차장은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전용 주차장이 있으니깐요!!

 

 

오늘은 오랜만에 계모임이 있는 날이에요!

= 맛있는 음식을 원 없이 먹을 수 있는날!!

 

 

한우를 먹을 생각에 기쁘게 초원농원(국제식품)에 도착을 했어요.

건물이 엄청 크더라구요!

 

 

1층은 국제식품으로 고기를 직접 구매해서 포장해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소고기, 돼지고기, 닭 생고기 & 각종 조리된 고기를 살 수 있었어요!

먹을 수 있는 곳은 3층으로!

 

 

3층에 도착하게 되면, 간단한 손 소독 후

자리 안내받기 전에 구워 먹고 싶은 고기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소갈빗살과 양념 소갈비를 골라 자리에 착석했어요!ㅎㅎ

 

 

초원농원(국제식품) 내부는 크고 쾌적해서

자리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그렇게 고기를 고르고

자리를 안내받으면 밑반찬을 

세팅해 주셔요!

 

 

밑반찬 세팅 후, 불이 들어오면, 

골라온 한우를 올려서 익기만을 기다리면 됩니다!

 

 

저는 추가로 육회를 주문했어요~!

+_+v

평소에 먹고 싶은 거 다 시켰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저는 국룰인

비빔면을 주문해서 고기와 함께 후후루루룩

먹었어요!

 

 

 

그렇게 초원농원(국제식품)을 방문했는데요!

계 모임으로 다녀온 곳이라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은 다른 소고기 전문점보다는 낮지만 그렇게 가성비가 좋거나 하지 않아요..

기념일이 아니라면 개인적으로 오기는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ㅠㅠ

초원농원이 그렇게 다른 한우 판매점이랑 맛이 다른 점은 크게 없었어요..

아쉬운 점은 고기를 구워주시지 않는다는 점에서 조금 불편했어요ㅠㅠ

그래도 규모가 큰 만큼 서비스나 쾌적해서 좋습니다!

혹시 모임으로 한우를 먹게 된다면 예약하셔서 한번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뭐 먹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