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history/◆ 밀양

[밀양]솔밭 만두&찐빵_모듬만두스페셜(6가지맛) : 밀양 캠핑 가기전 꼭 사서 가야하는 만두집!

by HwiNa 2021. 11.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Hwi입니다~!

요즘 다들 캠핑들 많이 가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밀양 기회송림 근처에 있는 만두 맛집!

그곳은 바로 솔밭 만두&찐빵입니다~~!

먼저!

솔밭 만두&찐빵의 위치 : 경남 밀양시 산외면 밀양대로 2362

운영시간 : 10:00 - 20:00 (BT: 16:00 - 17:00)

매월 2, 4째 수요일 휴무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매장 앞 공간이 좀 넓어서 차량 잠시 주차 가능!

 

 

친구 커플과 함께 밀양에 있는

기회송림 캠핑장에 캠크닉(캠핑+피크닉)을

가게 되었어요!

 

 

 

캠핑장에 도착하기 전 약간의 요깃거리를 

찾던 중 밀양 만두 맛집으로 유명한

솔밭 만두&찐빵을 찾았어요!

 

 

도착하니 만두 찌는 김이 폴폴~~

종류가 다양하게 만두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모든 만두의 맛을 다 맛보고 싶어

저는 스페셜 6 가지 맛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솔밭 만두&찐빵은

매장에서 먹고 갈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창가 자리도 있었고, 4인 테이블 자리도 있었어요!

 

 

매장을 둘러보고 있으니

10~15분 정도 후에 만두가 나왔어요!

후다닥 캠핑장으로 달려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우연히 밀양 기회송림 캠핑장을 방문할 기회가 생겨

밀양 만두 맛집인 솔밭 만두&찐빵을 방문했는데요.

맛은 만두피가 얇고 쫀득해서 좋았고, 새우, 고기, 김치

모든 종류의 만두의 맛이 좋았습니다.

캠핑을 자주 가시는 분들 중 밀양에 있는 기회송림 캠핑장에 갈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가기 전 한번 들려서 포장해서 드셔 보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뭐 먹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